몬스타엑스, 오늘(21일) 네이버 V라이브 컴백쇼 개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몬스타엑스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출사표를 던진다.

몬스타엑스는 21일 오후 6시 첫 정규 음반 ‘THE CLAN PART 2.5 THE FINAL CHAPTER BEAUTIFUL’을 공개하고,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컴백쇼를 통해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몬스타엑스 컴백쇼(MONSTA X THE FINAL CHAPTER <BEAUTIFUL> COMEBACK SHOW)’는 데뷔 후 첫 정규 음반 제작 비하인드 토크와 다양한 게임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아름다워’ 무대 최초 공개와 멤버들이 팬들을 위해 만든 자작곡 ‘넌 어때(I’ll Be There)’의 라이브 무대까지 준비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

‘아름다워(BEAUTIFUL)’는 별들의전쟁, 아테나, 주헌, I.M이 참여한 곡으로 트랩, 덥스텝 사운드가 결합돼 대중성 넘치는 멜로디라인을 인상적이다. 가질 수 없는 사랑을 빨간 장미로 표현하며 거부하기 힘든 사랑에 대한 마음을 신선하게 표현했다. 몬스타엑스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역동적인 사운드가 곡 전반을 감싸며, 퍼포먼스형 힙합 넘버지만 유려한 멜로디는 듣는 재미를 더한다.

몬스타엑스은 이날 첫 정규음반을 발표하고 컴백쇼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