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명, 정혜성 대학교 男후배에 폭풍 질투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이 정혜성의 학교에서 청강 도중 강한 질투심을 드러냈다.

오는 18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이 캠퍼스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은 정혜성이 재학중인 학교를 방문했다고. 두 사람은 캠퍼스를 누비는 것은 물론, 수업까지 함께 들으며 일일 캠퍼스 커플(CC) 체험을 즐겼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예사롭지 않은 공명의 질투 눈빛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공명은 매서운 눈으로 정혜성을 바라보고 있으며, 눈빛에서는 견제의 아우라가 느껴져 사건의 전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공명은 ‘정혜성의 남편’이라는 사명감으로 수업에 참여해 열혈 학생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유독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하는 정혜성의 남자 후배와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펼쳤다는 전언.

특히 공명은 정혜성이 남자 후배를 향해 “잘생겼다~”라고 외치자 두 눈을 크게 떴고 두 사람이 등을 맞댄 채 스트레칭 시범을 보이자 분노를 폭발 시킨 것. 이를 지켜보던 담당 교수는 “샘나? 이래서 CC하지 말라는 거야~”라며 공명을 더 자극, 강의실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명의 질투심 폭발 청강 현장은 오는 1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