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텐]BMW 모토라드, 투어리스트 트로피 2017 개최

BMW그룹코리아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어리스트 트로피(Tourist Trophy) 2017’을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크기변환_untitled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한 투어리스트 트로피 2017은 라이딩 투어를 즐기며 누적 주행거리 환산 마일리지를 쌓는 투어 행사다. 전국 총 11개의 포인트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으면 해외 모토라드 데이즈 참가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준다. 오는 18일 개최되는 시즌 오프닝 투어를 기점으로 9월 초 개최되는 ‘BMW 모토라드 익스피리언스 데이즈’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AS 스프링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 전시장을 방문해 현재까지의 주행거리를 확인 받고, 투어 코스 가이드가 포함된 스탬프북을 발급 받으면 된다. 스탬프 포인트는 경주, 보성, 안동, 속초 등 한국관광공사 추천 테마여행 10선 도시를 포함해 전국 총 11개 포인트가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자유롭게 방문해 스탬프를 수집할 수 있다.
전원 참가자에게는 AS 할인 쿠폰 및 현대호텔(목포, 경주, 울산)과 강릉 씨마크 호텔 등 투어 코스에 위치한 주요 호텔의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모토라드 익스피리언스 데이즈 현장에서 11개 스탬프를 모두 획득한 고객 중 최다 마일리지를 기록한 10명을 선발해 해외에서 개최 되는 모토라드 데이즈 참가 기회 또는 라이딩 기어, 기념 트로피를 줄 예정이다. 최진석 기자 racing10@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