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데뷔 음반 하이라이트 메들리 “에너제틱”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프리스틴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 하이라이트 메들리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 앨범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선보였다.

프리스틴은 지난 15일 자정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위 우(WEE WOO)’를 포함한 수록곡 총 6곡 전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은 물론 지난 9일과 10일 공개한 멤버 별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함께 보였다.

한 곡당 약 10초가량씩 음원의 일부가 담긴 이번 영상에서는 프리스틴이 대중들에게 첫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그들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데뷔 앨범 발매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타이틀곡 ‘위우’는 프리스틴만의 에너지 넘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장 잘 보여주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타이틀곡 ‘위우’는 청량하면서도 활기찬 팝과 강한 비트가 인상적인 펑크가 결합한 곡으로, 프리스틴의 아름다움과 에너제틱함을 보여준다.

‘하이! 프리스틴’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파워 앤 프리티(Power&Pretty)’,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10명 소녀들만의 매력이 온전히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오는 3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은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