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박나래, 양세찬에 마지막 돌직구 “결혼은 나야”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박나래, 양세찬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박나래, 양세찬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MC 박나래와 양세찬의 서로를 향한 애정이 포착됐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6회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사랑꾼들의 달콤한 애정 배틀 토크를 보여줄 ‘럽생럽사! 사랑꾼 전성시대’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특집에는 연예계 대표 사랑꾼 스타 김형규, 김재우, 황제성, 양세찬, 그리고 나르샤의 남편 황태경이 출연한다.

양세찬이 드디어 박나래에게 화답했다. 여러 차례 방송에서 양세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적 있는 박나래는 이날 역시 방송 초부터 적극적인 대시를 펼쳤다. 양세찬은 가장 마지막 스킨십이 언제냐는 MC들의 질문에 “박나래와의 볼 뽀뽀”라고 밝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후 양세찬은 방송 내내 박나래와 알콩달콩한 밀당을 시도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진 토크에서 양세찬은 박나래가 요즘도 지치지 않고 자신에게 들이대고 있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다. 이후 양세찬의 이상형을 묻는 MC의 질문에 박나래는 양세찬이 어떤 사람을 만나든 결혼은 나라며 다시 한 번 애정을 표했다. 이후 양세찬은 “솔직히 (박나래가) 신경쓰인다”고 말해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김형규, 김재우, 황제성, 양세찬, 황태경이 함께 하는 ‘비디오스타’ ‘럽생럽사! 사랑꾼’ 특집은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