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적인 보스’ OST 음반 발매, 감동과 여운 남긴다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내성적인 보스' OST 발매 / 사진제공=tvN

‘내성적인 보스’ OST 발매 / 사진제공=tvN

안방극장을 로코의 달달함으로 물들이고 있는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가 OST 음반을 발매한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14일 정오 OST 음반을 발매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랜다.

이번 OST 앨범에는 벤이 부른 감성적인 발라드곡 ‘Memory’, B1A4 산들이 부른 연우진 테마곡 ‘한 걸음만 더’, 은환기(연우진 분)와 채로운(박혜수 분)의 묘한 로맨스 기류를 담아낸 박보람의 ‘Isn’t She Lovely’, 드라마 타이틀곡으로 사랑 받은 홍대광의 ‘사랑인 걸까’, 꽃잠프로젝트 김이지가 부른 러브송 ‘너 때문에’, 은환기를 향한 채로운의 마음을 노래한 류지현의 ‘수상한 너’, 은환기의 감정을 녹여낸 박시환의 ‘제자리걸음’까지 OST 음원 7곡 전곡이 수록된다.

이와 함께,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감동과 여운을 배가시킨 스코어(연주곡) 6곡이 더해져 총 13곡의 풍성한 OST 음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OST 음반에는 연우진, 박혜수, 윤박, 공승연 등 미공개 드라마 스틸컷이 수록되어 있어 드라마를 사랑해주었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이다. 신선한 캐릭터 설정과 배우들의 시너지 호흡으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설렘을 전하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는 14일 밤 11시 16회를 마지막 회로 종영하며, ‘내성적인 보스’ OST 음반은 이날 오후 12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정식 발매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