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데뷔 앨범 커버이미지 공개…타이틀 곡 ‘WEE WOO’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프리스틴 데뷔 앨범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플레디스

프리스틴 데뷔 앨범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플레디스

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 앨범 커버 이미지 및 타이틀곡명을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의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명을 공개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프리스틴은 지난 9일과 10일 공개된 개인별 콘셉트 이미지 속에서의 의상과 동일하며 멤버 전원이 한 곳에 모여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10인 10색 멤버 개개인의 개성과 매력이 뚜렷하지만 하나로 모였을 때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명 ‘위 우(WEE WOO)’ 또한 많은 화제를 모았다. 프리스틴이 처음 선보이는 정식 데뷔 앨범 속 타이틀곡이기에 어떤 콘셉트의 곡일지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미지 공개 전 지난 12일 네이버 V LIVE를 통해 타이틀곡명을 직접 선공개한 프리스틴 멤버들은 “타이틀곡은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떨리는 마음을 ‘위 우(WEE WOO)’라는 앰뷸런스 소리에 비유한 곡입니다.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고 설명해 음악팬들의 더욱 큰 기대감을 모았다.

프리스틴의 데뷔 앨범 ‘하이! 프리스틴(HI! PRISTIN)’은 프리스틴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에너지가 담긴 그들만의 매력을 앨범에 담았다.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은 프리스틴은 데뷔 준비에 한창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