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준, 군 입대 전 마지막 국내 팬 사인회 성료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김형준 팬사인회 / 사진제공=CI ENT

김형준 팬사인회 / 사진제공=CI ENT

그룹 더블에스301의 김형준이 지난 주말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기대(Count On You)’를 공개한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김형준이 지난 11일 반디앤루니스 신세계 강남점 이벤트 존, 12일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 지하 2층 이벤트존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AM to PM 5-11-3’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4월 6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 김형준의 마지막 국내 팬사인회로 알려져 시작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았다. 지난해 6월 진행한 팬사인회 이후 약 9개월만에 개최된 김형준의 팬사인회에는 국내팬은 물론 해외 각지에서 찾아온 수많은 팬들로 북적이는 등 김형준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김형준은 오랜만에 국내 팬사인회를 통해 만나게 된 팬들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다정한 대화를 나누며 악수를 나누는 등 팬 서비스를 선사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으며, 군 입대 전 국내에서 진행된 마지막 팬사인회인 만큼 현장을 찾아와준 팬들을 향해 남다른 팬사랑을 유감없이 선보여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뜨거운 호응 속에서 약 2시간 가량 이어진 팬사인회가 마무리 되자 김형준은 “마지막으로 국내 팬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생긴 것 같아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와주신 모든 팬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 다른 멤버들의 활동 또한 응원해주시길 바란다” 는 소감을 전한 뒤, 현장을 찾아와준 수많은 팬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틀간 진행된 팬사인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김형준은 오는 18일 도쿄를 시작으로 일본 투어 콘서트 ‘AM to PM 7-5-11-3’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