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X예린X키썸, ‘왜 또 봄이야’ 재킷 공개…러블리 3인조의 봄 캐럴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여자친구 예린·차오루·키썸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여자친구 예린·차오루·키썸, ‘왜 또 봄이야’ 재킷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차오루가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과 함께 3인조 프로젝트 걸그룹으로 분한 재킷이미지를 공개했다.

피에스타 차오루의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여자친구 예린, 래퍼 키썸과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봄 캐럴 시장에서의 화려한 활약을 예고했다.

공개된 총 5컷의 사진에는 신인 걸그룹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통통 튀는 매력의 ‘캔디돌’로 변신한 차오루, 예린, 키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당당히 비주얼 센터를 맡은 차오루를 중심으로 분홍빛 단발머리로 변신한 예린, 힙합걸 키썸까지 세 멤버의 러블리한 조화가 돋보인다.

그 동안 피에스타, 여자친구 등 기존 그룹 및 솔로 활동과는 확 달라진 봄 내음 가득 3인의 조합이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7년 봄 시즌송 열풍을 주도할 차오루, 예린, 키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왜 또 봄이야’는 외로운 솔로 여성들의 마음을 대변할 현실감 넘치는 가사와 톡톡 튀는 보컬, 재치있는 랩이 특징인 ‘솔로 필수 봄 캐럴’이다. 4차원 예능대세 차오루를 비롯해 아이돌, 힙합계 등 각계 신흥 대세인 여자친구 예린, 키썸이 합세해 올 봄 화려한 걸파워를 예고 중이다.

‘왜 또 봄이야’는 오는 16일 국내 대표 음악사이트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