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세계1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韓최초 업로드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세븐틴 /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세븐틴 /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보이그룹 세븐틴의 사진 한 장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되어 화제다.

11일 오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국내 셀럽 최초로 세븐틴의 이미지 한 장이 올라와 국내외로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지난 1월 1일 세븐틴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됐던 사진인 지난해 12월 31일 개최됐던 ‘2016 MBC 가요대제전’에서 H.O.T의 ‘행복’ 무대 의상을 입고 찍은 세븐틴의 사진 한 장이 업로드 됐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오늘 우리는 일본 투어 중이었던 케이팝 스타 세븐틴을 소개해 드립니다. 세븐틴의 성공적이었던 일본 콘서트 비하인드 모습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사진 업로드는 물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스토리 기능에 세븐틴이 지난 2월 진행한 일본 단독 콘서트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의 비하인드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 중에 있다.

한국 셀럽 중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사진은 물론, 스토리 기능에 지속된 영상이 업로드 된 것은 세븐틴이 최초이며, 이에 세븐틴이 현재 국내외 대세돌인 점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사진이 올라가고 있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은 인스타그램 계정 중 팔로워 수가 2억 명 이상인 세계 1위 계정이기에 더욱 놀랍다. 인스타그램에 올라간 세븐틴의 사진은 현재 56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좋아요를 누른 상태이며, 스토리 기능 또한 일본 단독 콘서트에서의 비하인드 컷이 올라가 지속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일본에서 총 6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 ‘17 JAPAN CONCERT Say the name #SEVENTEEN’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