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 박형식과 달달 눈맞춤 포착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박보영, 박형식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JS픽쳐스

박보영, 박형식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JS픽쳐스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과 박형식의 달달한 눈맞춤이 포착됐다.

달달 로맨스부터 심장 쫄깃한 스릴러까지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측은 11일 그동안의 분위기와는 사뭇 다른 박보영 박형식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들을 공개해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순수 괴력녀’ 도봉순(박보영 분)이 절친 경심(박보미 분)을 습격한 여성 연쇄납치사건 범인과 맞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봉순은 경심을 위기에서 구해냈지만 범인은 놓치고 말았다. 도봉순은 이 사건을 계기로 자신이 가진 특별한 힘의 쓰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고, 안민혁에게 “늘 숨기고만 살았어요. 제 힘. 하지만 이제 제대로 이 힘을 쓰고 싶어졌어요”라고 고백하며 각성한 도봉순이 히로인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 박형식은 경치 좋은 한강에서 노을을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아름답게 지고 있는 노을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형성하며 또 하나의 명장면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는 기존에 이들이 보여줬던 티격태격 분위기와도 사뭇 다르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따뜻하게 박보영을 바라보는 박형식과, 그런 그를 사랑스런 눈빛으로 올려다보는 박보영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공개된 사진은 11일 방송될 6회의 한 장면으로, 예고 영상을 통해 먼저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은 장면. 안민혁은 도봉순을 향해 “아주아주 특별한 킹콩이지. 땅콩같은 킹콩”이라고 말하며 달달한 눈빛을 발사해 여심을 흔든 바 있다. 드디어 공개되는 이 장면이 박보영에게 호감을 갖기 시작한 박형식과 박보영의 러브라인에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힘쎈여자 도봉순’ 제작관계자는 “그동안 숨겨온 힘을 제대로 쓰고 싶어진 도봉순과 이를 도와주려고 손을 내미는 안민혁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이 한발 가까워지며 또 한번의 설렘포인트가 만들어 질 것. 이와 함께 펼쳐질 지수와의 달달한 삼각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힘쎈여자 도봉순’ 6회는 11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 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