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컨트리’ 예은, 12일 정오 자작곡 ‘Thru the sky’ 음원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예은/사진제공= ㈜후케어스, (유)에이비플래닛

예은/사진제공= ㈜후케어스, (유)에이비플래닛

‘크로스 컨트리’ 핫펠트(예은)의 노래가 공개된다.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는 음악과 여행이 공존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하나의 프로그램에서 음악을 통한 깊은 감성과 소통, 여행의 설렘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즐거워진다는 반응이다.

이런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가 준비한 또 하나의 의미 있는 도전이 베일을 벗는다. 여정을 통해 멤버들이 직접 만들고 완성한 노래의 음원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것. 첫 번째 주자는 원조 K팝 여신 핫펠트(예은)이다. 핫펠트(예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부른 ‘크로스 컨트리’ OST Part.1 ‘Thru the sky’ 음원이 3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런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은 3월 10일 정오, 핫펠트(예은)의 ‘크로스 컨트리’ OST Part.1 ‘Thru the sky’ 예고 영상을 기습 공개할 예정이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 속 핫펠트(예은)는 눈부신 햇살 아래 누구보다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줄 전망. 뮤지션으로서, 아티스트로서 예은이 품고 있는 감성과 개성이 ‘Thru the sky’와 완벽한 어울림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핫펠트(예은)가 부른 ‘Thru the sky’는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경쾌한 플룻 라인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 답답한 현실의 벽에서 떠나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사람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위로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Thru the sky’에서 절대 놓쳐선 안 될 것이 핫펠트(예은)의 감성이다. 핫펠트(예은)가 노래를 부른 것은 물론 직접 해당 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곡 안에 그녀만의 감성을 듬뿍 담아낸 것. 여기에 국내 최정상 기타리스트 홍준호와 권순혁의 심플한 기타 선율, 클래프크루(CLEF CREW) 에디슨의 작, 편곡 참여로 곡의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은 첫 주자 핫펠트(예은)를 시작으로 프로그램과 음원을 통해 멤버들의 노래를 공개할 예정이다. 첫 번째 주자로 핫펠트(예은)가 나선 가운데, ‘크로스 컨트리’ OST의 다음 주자는 어떤 멤버가 될 것인지 그녀가 들려줄 노래는 또 어떤 것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로스 컨트리’는 출연자들이 직접 운전하며 미국 캘리포니아를 횡단하고, 그 곳에서 만난 뮤지션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는 로드 트립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