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란, 5주년 공연 ‘퍼펙트데이 5’ 진행..봄맞이 우주 소풍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소란 공연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소란 공연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레코드

소란이 5주년 장기 공연 ‘퍼펙트데이 5’를 진행한다.

소란은 10일 다섯 번째 ‘퍼펙트데이 5’를 시작으로 오는 26일까지 3주간 총 9회에 걸쳐 성수 아트홀에서 소극장 공연을 연다.

이번 ‘퍼펙트데이 5’는 우주를 컨셉으로 하여 달에 착륙한 우주인 같은 포토월과 주보, 무대와 음악 등을 선보인다.

2013년부터 시작된 소란의 대표 브랜드 콘서트 ‘퍼펙트데이 5’는 그동안 꽃집, 미용실, 영화관 등 다양한 컨셉으로 꾸민 무대와 관객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통해 관객에게 완벽한 하루를 선물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란만의 팬서비스가 돋보이는 공연이다.

말그대로 완벽한 하루를 위해 공연 당일 아침 소란 멤버들이 직접 문자를 보내고, 공연장에 도착하면 멤버들이 반가운 인사와 함께 그 날 공연의 정보가 담긴 주보를 직접 나눠주는 ‘퍼펙트 1:1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등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공연 중 멤버를 선정하여 즉석에서 라이브를 함께 하는 ‘소란 넌 내꺼’, 노래와 함께 수건 돌리기를 진행하는 ‘봄소풍’, 매 시즌 늘어나는 남성 팬들을 위한 ‘남성시대’, 공연 중에 선정된 ‘별에서 온 그대’를 공연 종료 후 소란 멤버가 함께 집까지 바래다주는 ‘퍼펙트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다양한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퍼펙트데이 5’를 찾는 관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지난 가을 정규 3집 ‘CAKE’ 발매, 올 초 디지털 싱글 ‘너를 공부해’로 누구보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소란은 지난 연말 Yes24 Live Hall에서 진행된 단독 공연 ‘CAKE’에서 2,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가득 채우며 대세 밴드임을 입증했다. 그리고 장범준의 ‘벚꽃엔딩’이 봄이 되면 언제나 차트에 다시 등장하는 것처럼, 소란 역시 또다시 봄을 맞아 소극장 장기 공연 ‘퍼펙트데이 5’로 돌아오며 늘 그랬던 것처럼 가까이에서 관객들과 호흡하고자 한다.

이번 콘서트 역시 누구보다 관객이 만족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드는 것을 가장 중요한 목표로 생각, 멤버들이 직접 기획, 제작에 참여하였으며 5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더불어 동명의 미발표 신곡 ‘퍼펙트데이 5’를 이번 공연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공연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주최사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