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매니쉬·러블리’.. 다 되는 프리스틴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프리스틴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리스틴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신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데뷔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1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영, 레나, 시연, 예하나, 로아의 멤버 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눈길을 끌었다.

지난 9일 자정 공개된 멤버에 이은 이번 다섯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또한 5인 5색 각각의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리스틴의 맏언니 다운 시크한 모습이 인상적인 나영, 스포티한 느낌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보인 레나, 하늘을 나는 듯한 포즈로 톡톡 튀는 모습을 보여준 시연, 밝고 긍정적인 느낌 그대로 여동생 같은 자연스럽고 러블리함을 보인 예하나와 평소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매니쉬한 매력을 보여준 로아까지 단 한 장의 이미지로 개개인의 매력을 뿜어냈다.

다섯 멤버의 뛰어난 비주얼과 매력, 그리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100% 소화해 낸 콘셉트 포토에 데뷔 기대감이 상승되며 데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까지 모아지는 중이다. 프리스틴이라는 하나의 그룹 안에서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함께 있으면 프리스틴이라는 하나의 색깔이 보여진다는 반응으로 추후 공개될 단체 이미지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 가요계 데뷔를 확정 지은 프리스틴은 본격 데뷔 준비에 돌입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