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 생일 축하”… 방탄소년단의 생일 축하법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이 멤버 슈가의 생일을 맞아 애정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9일 슈가가 생일을 맞았다. 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저마다의 방식으로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먼저 제이홉은 연습생시절부터 최근 ‘봄날’ 활동에 이르기까지, 슈가와 함께 한 사진들을 게재해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진 역시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방송됐던 여행 리얼리티 촬영 당시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며 “생일 축하해, 윤기(슈가 본명)야”라고 전했다.

또 지민과 뷔는 최근 네이버 V 라이브 방송에서 여장을 선보인 슈가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아이 이뻐”라는 칭찬을 보태 웃음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 원년 멤버로 슈가와 오랜 시간 함께한 랩몬스터는 연습생 시절 슈가의 풋풋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막내 정국은 온라인에서 유행을 끌고 있는 77초 영상을 패러디, 직접 슈가의 생일 축하 영상을 만들어 감탄을 자아냈다.

멤버들과 팬들의 축하가 쏟아지자 슈가 역시 트위터를 통해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고마워요! 잘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고 있는 자신의 셀카를 공개, 화답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월드 투어인 ‘윙스(WINGS) 투어’에 임하기 위해 출국한다. 지난달 발표한 신보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어론(You Never Walk Alone)’과 타이틀곡 ‘봄날’로 각종 차트와 신기록을 휩쓸었으며, 8일 MBC뮤직 ‘쇼!챔피언’ 무대를 끝으로 국내 활동을 마무리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