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컨트리’ 예은X보형, 공통점 많은 동갑내기의 ‘절친 케미’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 예은, 보형 / 사진제공=㈜후케어스, (유)에이비플래닛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 예은, 보형 / 사진제공=㈜후케어스, (유)에이비플래닛

‘크로스 컨트리’ 가수 예은과 보형의 케미스트리가 특별하다.

8일 MBC에브리원 ‘크로스 컨트리’ 제작진이 예은과 보형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예은은 캘리포니아의 새파란 하늘 아래,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유쾌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예은과 보형은 함박 미소, 장난기 가득한 포즈 등을 취하며 끈끈한 우정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예은·보형의 2인2색 스타일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예은은 블랙 미니스커트에 선글라스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반면 보형은 청바지와 카디건으로 복고풍 보헤미안의 느낌을 완성했다. 두 사람의 개성만큼이나 다른 느낌이지만, 스타일리시한 것만은 똑같다.

예은과 보형은 공통점이 많은 친구다. 두 사람은 각기 다른 걸그룹으로 누구보다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나이도,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마저도 똑같다.

그런 두 사람이 함께 미국 캘리포니아로 여행을 떠났다. 여러 측면에서 공감대를 형성한 예은과 보형은 ‘크로스 컨트리’ 여정 동안에도 서로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우정을 쌓았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이처럼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친구가 ‘크로스 컨트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또한 기대된다.

이들의 캘리포니아 여행기는 오는 11일 ‘크로스 컨트리’를 통해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