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심만 아홉 번째”… ‘SNL코리아9’ 첫 티저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vN 'SNL코리아9'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tvN ‘SNL코리아9’ 티저 / 사진제공=영상 캡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NL코리아9’이 코믹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8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tvN ‘SNL코리아9’ 크루인 김준현과 정이랑의 코믹한 모습을 담아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 속 김준현은 고깃집에서 ‘초심’을 주문하고, 고깃집 사장으로 변신한 정이랑이 “이 맘 때면 꼭 초심 먹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초심’만 아홉 번을 주문한 김준현을 향해 정이랑은 특유의 표정과 맛깔 나는 사투리로 “초심만 9번째여…이번엔 똑바로 해!”라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올해로 아홉 번째 시즌을 맞이한 ‘SNL코리아9’이 스스로를 셀프 디스 하는 동시에 이번 시즌은 초심으로 돌아가 본연의 재미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

이외에도 이번 ‘SNL코리아9’에 함께하는 크루는 총 15명.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이랑, 권혁수, 이세영, 김민교, 장도윤, AOA 혜정, 강윤, 김현주, 심소영이 그 주인공이다. 다양한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이 초심으로 돌아간 ‘SNL코리아9’에서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SNL코리아9’ 첫 생방송은 오는 21일까지 ‘SNL코리아9’ 홈페이지를 통해 방청 신청이 가능하다. 더욱 강력한 웃음과 재미를 예고한 ‘SNL코리아9’은 오는 25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