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6일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최근 서울경찰청 마약수사대로..

구준엽, 6일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최근 서울경찰청 마약수사대로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받은 데 대한 입장 밝혀. 구준엽은 “2002년 서대문경찰서, 지난해 부산지검에 이어 이번 서울경찰청 마약 조사까지 세 번째다. 1일 우리 집 인근에서 진행된 소변 검사에서 깨끗함을 증명했다. 한번 마약 검사를 해간 후 결백이 입증됐으면 검찰과 경찰이 다음번에는 정확한 증거를 갖고 신중하게 조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구준엽은 “죄라면 클럽에 자주 가는 것뿐이다. 그 자리에서 마약 하는 사람들의 눈에 띄었다는 이유만으로 이름이 오르내리는 것은 억울하다. 담배 끊은 지도 5년”이라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10 어렸을 때 공부 못하는 애가 나쁜 짓 할 거라고 믿는 교사들이 정말 싫었는데…. 기운 내세요. 에효.

그룹 H.O.T 출신의 가수 이재원, 6일 입대. 이재원은 “조용히 들어가고 싶어서 주위에 알리지 않고 입대를 하게 됐다. 군대에서 열심히 군 복무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10 잘 다녀오세요. 2년 뒤엔 H.O.T멤버들이 모두 예비군이 되는군요.

그룹 샤이니의 태민, 오는 15일부터 MBC <태희혜교지현이>에 출연. 태민은 이 작품에서 최은경의 아들로, 무엇이든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 캐릭터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보도자료
10 주부 누나들의 심금을 울리겠단 거군요!

<겨울연가>, NHK가 올해 위성방송 개시 20주년을 기념해 실시한 ‘여러분이 뽑는 BS 20세기 명작’을 주제로 벌인 투표에서 지금까지 방영된 223편의 작품 중 1위차지. <겨울연가>는 총 투표수 16만533표 중 2만375표를 얻었다.
보도자료
10 인류라는 게 100년 뒤에도 남아있다면, <겨울연가>는 한국 드라마사에 ‘역사를 바꾼 한 방’으로 남겠죠.

김장훈, 서울 역삼동 경복아파트 사거리의 오피스텔 ‘역삼 SK 리더스 뷰’ 분양광고에 출연해 받은 평당 1천200만 원 대인 지하 1층의 20평을 3년 뒤 경기도 부천의 새 소망의 집에 기부하겠다는 약정서 작성. 이 같은 사실은 김장훈의 공연에 새 소망의 집 노봉연 원장이 와서 “김장훈 씨가 광고료로 부동산을 받았는데, 3년 뒤 부동산이 오를 경우 5억 원 가량이 된다고 한다. 그때 이 부동산을 팔아 새 소망의 집 동생들을 위해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히면서 알려졌다.
보도자료
10 이 쯤 되면 김장훈의 기부보다 김장훈의 재테크가 더 궁금해지기 시작하는 거죠 (….)

최민수, 헐리웃 영화 <서펜트 라이징>에 출연. 최민수의 측근은 “지난 2월 제작사로부터 정식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 처음엔 ‘아직은 때가 아니다’며 고사를 했으나, 제작진이 최민수를 위해 촬영을 한 달 여나 늦출 정도로 강력한 러브콜을 보냈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최민수 라이징!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와 브라이언, 오는 8일 방송하는 SBS <절친노트>에 출연. 이들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잠정적 해체를 앞두고 둘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을 위해 <절친노트> 출연을 결정했다고. 이날 환희는 10년 활동을 정리하며 브라이언이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말들을 담은 편지를 읽어주는 순간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보도자료
10 이런 게 ‘리얼’한 사랑과 이별인거죠.

SBS <일요일이 좋다>의 ‘패밀리가 떴다’의 장혁재 PD, 앞으로의 게스트에 대해 “연예인만 게스트로 섭외되는 것은 아니다. 스포츠 스타나 유명인 등 연예인이 아닌 게스트 출연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그동안 기회가 없었을 뿐이지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게스트도 출연할 것이다”고 밝혀.
보도자료
10 게스트로 강호동 어때요?

이진욱, 6일 경기 의정부에 위치한 306보충대에 현역 입대. 이진욱은 소속사를 통해 “군대 생활을 통해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것들을 많이 경험하고 배우고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10 잘 다녀오세요. 스타의 연… 아니, 스타의 입대군요 ^^;

MBC <내조의 여왕>, 지난 5일 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29.1% 기록. SBS <자명고>는 9.8%, KBS <남자이야기>는 6.7% 기록.
보도자료
10 공개수배 : 장철수
죄목 : 결혼사기
범죄내용 : 백만장자 조안나와 결혼한 사실을 숨기고 천지애와 결혼, 아이까지 낳음. 그 후 재벌가 며느리를 유혹.
특이사항 : 현재 이름을 온달수로 바꿔 살고 있음.

글. 강명석 (two@10asia.co.kr)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