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트와이스X구구단 등, 대세돌 사복패션 집중 탐구

[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MTV '더쇼' 김민수, 문현주 / 사진제공=SBS MTV

SBS MTV ‘더쇼’ 김민수, 문현주 / 사진제공=SBS MTV

‘더쇼’에서 트와이스, 구구단 등 대세돌들의 완벽 사복 패션이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의 ‘더쇼 뉴스’ 코너에서는 가는 곳마다 숱한 화제를 뿌리고 다니는 아이돌들의 출근길 사복 패션을 다룬다.

2016년 슈퍼모델 TOP10에 선정된 슈퍼모델 김민수와 문현주가 스페셜 앵커로 활약하는 가운데, 평소 보지 못한 스타들의 출근길 모습을 슈퍼모델 특유의 시선으로 날카롭게 분석할 예정이다.

트와이스와 구구단의 완벽한 사복패션부터 더쇼의 MC 소미와 우신, 그리고 스페셜한 일일 MC의 출근길 패션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무대 의상이 아닐까 의심이 될 정도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더쇼’ 출근길을 런웨이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아이돌 워너비 스타들의 스타일을 키워드 다섯 가지로 분류하여 최고의 패셔니스타를 알아본다. 의외의 패션감각을 뽐내는 아이돌 스타들이 패셔니스타로 꼽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 이날 ‘더쇼’는 핫한 아이돌 브레이브걸스, 빅톤, 구구단, 김지수, 트와이스의 화려한 컴백무대와 준비된 신예 아이돌 BLANC7의 특별한 데뷔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D.I.P, 가비엔제이, H.U.B, L.A.U, SF9. The Ray, VAV, 마스크, 멜로디데이, 백퍼센트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