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오늘(7일) 정오 ‘역적’ OST 발매…’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역적'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 사진제공=스노우 엔터테인먼트

‘역적’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 사진제공=스노우 엔터테인먼트

가수 공민지가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를 발매한다.

OST 제작사 스노우 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공민지가 부른 MBC ‘역적’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백지영의 소속사 뮤직웍스로 새로이 둥지를 튼 공민지는 이번 ‘역적’ OST 활동으로 솔로 가수로서의 첫 시작을 알렸다. 그의 감성적이고 애절한 목소리가 입혀진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는 공민지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명품 보컬리스트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또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윤균상과 채수빈 사이에 처음과는 다르게 흐르는 묘한 기류가 담겼고 여기에 공민지의 목소리가 더해져 앞으로 전개될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공민지는 자신의 SNS에 OST 참여 사실을 알리며 지난달 28일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곡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발매 시기를 늦추는 등 OST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은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출연진들의 연기로 주목받으며 매주 월, 화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찾아가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