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 김완선, 마술사 데뷔 위기…관객 애장품 산산조각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완선 / 사진제공=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완선 / 사진제공=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완선이 마술사로 깜짝 데뷔한다.

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이하 은위)’는 마술결 이은결의 의뢰를 받아 가수 김완선의 몰카가 펼쳐진다.

‘은위’ 제작진이 5일 공개한 사진에서 김완선은 커피를 물로 바꾸는 신기한 마술로 시민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김완선은 두 팔을 뻗고 “유니버셜 파워~”라고 힘차게 주문을 외치며 능숙하게 생애 첫 길거리 마술 공연을 성공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완선은 몰카 시나리오대로 이은결에게 마술을 배워 마술사로서 데뷔를 치렀다. 그러나 길거리 마술 버스킹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어진 소극장 공연에서 수습할 수 없는 대형 실수를 저질렀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알고 보니 김완선이 관객의 애장품을 이용한 마술을 준비하다 물건을 깨트린 것. 몰카 상황인 줄 모르는 그녀는 울음을 터트린 관객을 보여 난감함에 어쩔 줄 몰라 했다믐 후문이다. 이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김완선의 스펙터클한 하루가 그려질 이번 주 ‘은위’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천재 마술사 김완선의 데뷔 공연을 함께 시청해주시길 바란다”면서 “순수하고 해맑은 김완선과 함께 마술에 푹 빠져들 수 있는 ‘은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과연 김완선이 실수를 만회하고 소극장 공연을 잘 마무리할 수 있을지, 천재 마술사 김완선의 활약은 5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은위’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