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 안지영의 꿈이 되다”…김지수, ‘Dream All Day’ M/V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김지수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김지수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쇼파르뮤직

배우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주연의 뮤직비디오, ‘Dream All Day’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월 27일과 28일 ‘박서준 VER’ 티저, ‘안지영 VER’ 티저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싱어송라이터 김지수의 ‘A dream’의 타이틀곡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3일 공개됐다.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김지수의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여자의 모습을 담아내며 보는 이로 하여금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완벽한’ 이상형인 박서준과 달콤한 데이트를 즐기고, 사랑에 빠진 안지영의 일상은 알고 보니 모두 꿈이라는 반전을 보여준다. 여기에 김지수까지 깜짝 출연해 팬들의 눈과 귀를 완벽히 사로잡았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김지수의 ‘Dream All Day’에 안지영을 대표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겨있다” 며 “이번 뮤직비디오 역시 안지영 입덕 영상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보컬의 안지영이 주인공으로 참여한 김지수의 ‘Dream All Day’는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설렘 가득하게 표현한 팝으로 경쾌한 리듬과 메인 테마로 흐르는 피아노의 애드리브가 돋보이는 곡이다.

박서준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한 김지수의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