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그리너리’ 메이크업 소개…”새싹이 피어날 듯 싱그럽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메이크업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메이크업박스’ 바다 / 사진제공=트렌디

바다가 ‘그리너리 메이크업’의 매력에 빠졌다.

3일 방송예정인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 ‘메이크업 박스’ 9회에서는 봄을 위한 다양한 뷰티 정보를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바다와 뷰티 패널들이 봄철 피부 고민 중 하나인 보습관리와 칙칙한 피부 톤 업그레이드 노하우를 공개한다.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오일만한 것이 없다”면서 에뮤오일을 추천, 오일을 활용한 봄철 피부 메이크업 팁을 전했다. 이에 바다는 “천연성분이라 임산부나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꼼꼼한 뷰티 MC로의 면모를 보였다고. 또한 바다는 “피부 톤만 밝아도 예뻐 보인다”면서 단 시간내 피부 톤을 업그레이드 해 준다는 뷰티템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예뻐지GO’ 코너에서는 함경식 원장이 2017 트렌드 컬러인 그리너리를 활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함원장의 메이크업 과정을 지켜보던 콩슈니는 “그리너리 컬러는 뭔가 촌스러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조화가 너무 잘되고 예쁘다”며 놀라워했고, 해인은 “이렇게 깔끔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이라면 과감하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바다 역시 “눈에서 새싹이 피어날것 처럼 싱그럽다”면서 그리너리 메이크업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피부 톤 밝아지는 노하우와 2017 트렌드 메이크업 비법을 담은 ‘메이크업 박스’ 는 오늘(3일) 저녁8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에서 방송된다.

‘메이크업 박스’는 최신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전하는 토크 프로그램. 바다가 단독 MC로 출연, 패널로는 라붐의 해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원장,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가 출연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본방송.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