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4월 국내 팬미팅 개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배우 유연석 / 사진제공=킹콩 바이 스타쉽

배우 유연석 / 사진제공=킹콩 바이 스타쉽

배우 유연석이 오는 4월에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유연석이 오는 4월 1일에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국내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연석은 지난 1월에 종영한 SBS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수석 타이틀을 한 번도 놓친 적 없는 수재이자 외과의사인 ‘강동주’역으로 분했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눈빛 장인’, ‘틈새 연애 장인’,‘청춘들의 자화상’ 등 다양한 수식어를 배출해내며 시청자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유연석의 이번 팬미팅은 2014년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후, 잇따른 팬들의 요청과 지속적으로 보내주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팬미팅에서는 유연석의 솔직 담백한 입담, 다정다감한 모습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오랜만에 진행되는 팬미팅인 만큼 팬 여러분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의 국내 팬미팅 ‘One Fine Day’의 세부사항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며, 유연석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이후 이순재의 연기 인생 60주년 기념 공연 ‘세일즈맨의 죽음’에 특별출연함과 더불어 현재 밀린 스케줄을 소화 중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