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가요제’ 비투비 창섭vs러블리즈 케이, 아이돌 男女 보컬 맞대결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BC '듀엣가요제' 비투비 창섭,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MBC

MBC ‘듀엣가요제’ 비투비 창섭,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MBC

‘듀엣가요제’에 아이돌계 실력파 남녀 보컬, 비투비 이창섭과 러블리즈 케이가 출연한다.

비투비의 리드보컬 이창섭은 지난해 출연했던 육성재, 서은광에 이어 MBC ‘듀엣가요제’에 도전장을 던진다. 멤버 중 세 번째로 출연하게 된 창섭은 “팀에서 서서서브 보컬이 되었는데, 듀엣가요제를 통해 만회하겠다”며 의미심장한 소감을 밝혔다.

창섭은 듀엣 파트너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다른 출연자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특별한 기준을 밝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창섭 팀의 듀엣 무대가 끝나자 MC 성시경은 창섭의 감미로운 음색에 감탄하며 “발라드 가수 느낌이 났다”는 감상을 전했다.

러블리즈에서 ‘꽃케이’로 불리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케이는 출중한 가창력까지 인정받은 실력파 아이돌로 알려져 있다. 스튜디오를 화사하게 만드는 케이의 등장에 관객들은 물론 함께 경연을 펼칠 비투비 창섭, 슬리피, 육중완 등 남성 출연자들 또한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케이는 비주얼 못지않은 상큼한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 경연 후 케이는 “많이 떨렸지만 파트너와 케미가 느껴져서 좋았다”는 소감을 말하며, 파트너와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아이돌을 대표하는 음색남녀, 비투비 이창섭과 러블리즈 케이는 과연 어떤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이 날 방송에는 이 두명 외 린, 길구봉구 봉구, 슬리피, 장미여관 육중완, 박혜경이 출연할 예정이다.

비투비 이창섭과 러블리즈 케이가 펼치는 맞대결은 3월 3일 오후 9시 30분 MBC ‘듀엣가요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