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KARD), 잭팟 터졌다..M/V 777만뷰 돌파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카드 / 사진제공=DSP미디어

카드 / 사진제공=DSP미디어

혼성그룹 카드(K.A.R.D)의 ‘돈 리콜(Don’t Recall)’이 공개 열흘 만에 공식 뮤직비디오 조회수 777만뷰를 달성했다.

총 3단계의 프로젝트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인 카드(K.A.R.D)는 앞서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두 번째 프로젝트 ‘돈 리콜’의 뮤직비디오 777만뷰 달성 공약으로 안무 풀버전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공약 달성 직후 카드(K.A.R.D)의 공식 SNS계정을 통해 안무 풀버전 영상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영상은 오롯이 멤버들의 호흡과 안무 동작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무지의 화면에 화이트 의상과 조명 만으로 임팩트를 주었으며, 사자가 기지개를 펴고 포효하는 모습을 형상화 한 포인트 안무 사자춤(Like a Lion)이 남녀 멤버들의 절묘한 조합과 더불어 중독성을 일으키며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2월 첫 출사표를 알린 카드(K.A.R.D)의 데뷔곡 ‘오나나(Oh NaNa)’ 역시 지난 24일 1000만뷰를 넘어서며 쾌속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나나’와 ‘돈 리콜’은 현재 아이튠즈 미국(US) K팝 차트에도 나란히 상위권에 차트인 중이다.

정식 데뷔 전임에도 ‘오나나’로 미국 빌보드에서 새로운 K팝 다크호스로 주목받은 카드(K.A.R.D)는 잇달아 ‘돈 리콜’로 아이튠즈 메인 차트인 송 차트(Song Chart)에도 50위까지 진입하는 등 거듭 파란을 일으키고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