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캐리언, 화이트데이 콘서트 달콤한 이벤트 예고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마이클 캐리언 / 사진제공=㈜얼반웍스 미디어

마이클 캐리언 / 사진제공=㈜얼반웍스 미디어

마이클 캐리언의 내한 공연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가운데, 마이클 캐리언은 당일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마이클 캐리언은 오는 3월 1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과 12일 부산 KBS홀에서 양일간 첫 내한 공연 ‘화이트데이 로맨틱 콘서트 러브레터’를 진행한다.

주최 측인 ㈜얼반웍스미디어는 “이번 마이클 캐리언의 첫 내한 공연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에 대한 화답으로 당일 관람객들을 위한 깜짝 화이트데이 기념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공연과 맞물린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든 관객들에게 포근한 봄의 감성과 향기를 담은 Heavensense(헤븐센스)의 아로마 방향제를 선착순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뷰티 전문 브랜드 Attibe Beauty(아띠베뷰티)의 고급형 피부 관리기기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은 제프버넷의 프로듀서 J-Brid와 기타리스트 Jesse가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풍성하고 감미로운 무대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SBS K-POP 시즌3 우승자 출신 가수 버나드 박과 감성 보컬 가수 루(ROO)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마이클 캐리언의 한국 첫 내한 공연 ‘화이트데이 로맨틱 콘서트 러브레터’는 현재 인터파크와 티켓링크, 멜론티켓, Yes24를 통해 예매 중에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