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라인] 브라운아이드걸스 측 “‘Sixth Sense’의 하이노트는 격주로 선보일 예정”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 관계자: “‘Sixth Sense’의 하이노트는 격주로 선보일 예정”
–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소속사 내가 네트워크 관계자의 말. 관계자는 에 “하이노트(무대 위에서 최고로 높은 고음을 내는 것)를 무대에서 하고 나면 목 관리를 위해 일주일을 쉬어줘야 한다”고 전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가 발표한 ‘Sixth Sense’는 노래 후반부에 가인과 나르샤가 5옥타브보다 높은 음을 내는 ‘하이노트’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그러나 지난 1일 MBC 무대에서는 하이노트 부분이 편집되기도.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음악방송에서 격주로 하이노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내가 네트워크

신혜성: 신혜성이 5일 일본에서 첫 싱글앨범 < I Believe >를 발매했다. 앨범에 수록 된 ‘I Believe’는 EXILE의 전 멤버인 키요키바 ?스케가 작사하고, 신혜성과 함께 듀엣을 부른 곡이라고. 신혜성은 일본 싱글 앨범 발매를 기념해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 일본 전국 4개 도시에서 악수회를 가지며, 오는 16일에는 도쿄돔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다.

사진제공. 라이브웍스 컴퍼니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SNS DRAMA]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