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SF9, 오늘(5일) 카운트다운 V앱 ‘예열 완료’

[텐아시아=김유진 기자]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컴백 예열을 완벽히 마친다.

SF9은 오는 6일 0시 첫 번째 미니 앨범 ‘버닝 센세이션(Burning Sensation)’ 발매를 앞두고 5일 오후 11시 20분부터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SF9은 신곡 ‘부르릉(ROAR)’ 소개, 안무 스포일러 등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팬들과 함께 컴백을 축하할 예정이다.

SF9의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은 2016년 10월 데뷔한 SF9이 야심 차게 내놓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타이틀 곡 ‘부르릉’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한층 높아진 음악적 완성도와 짙어진 SF9만의 색깔로 차세대 대표 보이 그룹으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예정이다.

타이틀곡 ‘부르릉’은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젊음을 낭비하지 말고 진짜 꿈을 향해 시동을 걸라는 의미를 담았다.

SF9은 오는 6일 0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버닝 센세이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하고 ‘부르릉’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SF9은 오는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