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지, 13일 4인조 컴백… 국민표 잠정 휴식 (공식입장)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아이지,슈퍼드림콘서트

비아이지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

그룹 비아이지(B.I.G)가 2월 컴백을 앞둔 가운데, 멤버 국민표의 잠정 휴식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비아이지의 멤버 국민표가 건강상의 이유로 잠정 휴식기간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국민표가 최근 컴백준비와 잦은 해외스케줄로 인해 급격한 건강악화를 보여 소속사와 민표 양자가 충분한 대화 끝에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잠정 휴식을 갖고 치료에 전념코자 이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국민표가 빨리 건강을 회복하고 팬들 앞에 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테니 팬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국민표의 부재가 안타까움을 더하는 가운데 비아이지는 2월 13일 새 음원 ‘1,2,3’를 공개하고 4인 멤버 체제로 활동에 나선다.

‘1,2,3’는 세븐틴의‘아낀다’를 작업한‘Premo’와 덴마크의 싱어송라이터‘Ilang’이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묵직한 드럼과 베이스 사운드 위에 상반되는 경쾌한 스트링과 펑키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무게감 있게 흘러가면서 남성적인 매력을 표현한 이 곡은 첫 눈에 반한 여자를 원하는 한 남자의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을 경쾌하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비아이지의 신곡 발표와 아울러 멤버 벤지는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음악감독 요시마타 료가 3월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갖는 단독공연에 바이올린 연주자로 게스트 참여해 음악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다음은 G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비아이지(B.I.G)의 국민표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정 휴식을 갖게 되어 이를 알려드립니다.
우선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민표 군은 최근 컴백준비와 잦은 해외 스케줄로 인해 급격한 건강 악화를 보였습니다.
회사와 민표 군은 충분한 대화 끝에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 판단, 잠정 휴식을 갖고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13일 발표 예정인 비아이지의 다섯번째 싱글앨범 ‘1,2,3’는 제이훈, 벤지, 건민, 희도 4인 체제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민표 군도 빨리 회복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도록 GH엔터테인먼트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비아이지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