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대첩’ 구구단 세정, 노래+춤+랩까지… 흥 부자 등극!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걸그룹 대첩-가문의 영광' 구구단 세정 / 사진제공=KBS2

‘걸그룹 대첩-가문의 영광’ 구구단 세정 / 사진제공=KBS2

설 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에서 대세 아이돌 구구단 세정이 아웃사이더 속사포 랩에 도전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에서는 에이핑크, EXID, 레드벨벳, 라붐, 여자친구, 다이아, 오마이걸, 구구단 총 8팀의 걸그룹이 출연해 숨겨온 끼를 폭발시킨다. 이 가운데 세정이 흥을 랩으로 승화시켰다고 전해져 뜨거운 관심을 모은다.

이날 세정은 구구단 멤버들과 함께 예사롭지 않은 비글 매력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창력과 더불어 가만히 있어도 아드레날린이 폭주하는 막춤을 선보여 무대를 장악한 것. 뿐만 아니라 세정은 랩에도 도전장을 내밀어 웃음을 선사했다. 세정은 자신이 “윤미래, 제시, 치타 선배님들의 노래를 좋아한다”며 랩 마니아임을 밝힌 데 이어, 즉석에서 윤미래의 랩 한 소절을 완벽히 소화해 걸그룹들을 감탄케 했다.

세정은 아웃사이더의 전매특허 속사포 랩까지 도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웃사이더의 랩은 노래방 자막이 기계를 따라지 못할 정도의 빠른 속도로 이루어져 있어 일반인들은 쉽게 따라 하지 못하는 랩. 이에 세정이 시도조차 하기 힘든 랩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많은 관심을 모은다.

이에 세정은 속사포 랩을 따라잡기 위한 독특한 방법을 밝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세정표 속사포 랩은 어떤 모습일지 이날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걸그룹 대첩-가(歌)문의 영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