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김민정, 박성웅 사수하는 열혈 매니저…”오빠는 내가 지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JTBC '맨투맨' 김민정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JTBC ‘맨투맨’ 김민정 /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우리 오빠는 내가 지킨다.”

6일 JTBC 기대작 ‘맨투맨(MAN x MAN)’(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속 팬매니저로 나설 김민정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민정은 앳된 외모가 돋보이는 처피뱅 헤어에 카키색의 점퍼를 입고 소탈하면서도 씩씩하고 어딘지 허당미(美)도 엿보이는 모습으로 지금까지 많은 작품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한다.

초특급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와 그를 둘러싼 수많은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맨투맨’에서 김민정은 극중 여고시절부터 여운광의 팬클럽을 이끌어 온 열혈팬 차도하로 등장한다.

차도하는 성공한 팬의 대표적 사례로 떠오르며 여운광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에 팬매니저로까지 취직하게 되는 인물로, 여운광의 가장 가까이에서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온갖 능력을 발휘해 온 몸으로 ‘오빠’를 사수하는 철벽 매니저이지만 정작 자신의 사랑 앞에서는 어쩔 줄 모르는 ‘연애 무식자’다.

제작진은 “아역 배우에서 시작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누비며 탄탄히 연기 내공을 쌓아온 김민정이 ‘맨투맨’ 속 당차고 씩씩한 팬 출신 매니저 차도하로 진정한 연기 내공을 보일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해진과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채정안, 정만식, 천호진, 장현성, 이시언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진, 그리고 ‘태양의 후예’의 김원석 작가와 ‘리멤버 아들의 전쟁’ 이창민 PD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이미 국내를 넘어 중국에서도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코믹 멜로 스파이 첩보 액션 드라마 ‘맨투맨(MAN x MAN)’은 올해 상반기 JT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