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오늘(5일) V앱서 ‘에브리데이식스’ 프리 콘서트 생방송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데이식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JYP 소속 밴드 DAY6(데이식스)가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포문을 연다.

DAY6는 5일 밤 12시(6일 0시) 매월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의 1월 프로젝트인 ‘Every DAY6 January’를 시작하며 신곡 ‘아 왜(I Wait)’를 공개한다.

또 DAY6는 음원 공개 전인 오후 11시 네이버 V앱을 통해 프리-콘서트 생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DAY6의 또 한번 성장한 밴드 역량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EVERY DAY6’ 프로젝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DAY6는 최근 공개된 연간 스케줄 티저를 통해 1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신곡을 발표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2016년 첫 신곡 공개는 6일로 지난해 3월 이후 10개월 만에 내는 신보라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감을 크게 높아진 상황.

DAY6는 매월 신곡 발표와 함께 2월부터 12월까지 콘서트를 개최하겠다는 프로젝트도 공개했다. 매월 신곡과 콘서트 개최 계획을 공개하며 2017년을 DAY6의 해로 만들겠다는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그동안 2장의 앨범을 발표, DAY6 만의 감성과 뛰어난 자작곡 능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마니아 층을 구축해왔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