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바람의 나라>, 1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6.4%로 1위.

KBS <바람의 나라>, 1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6.4%로 1위. MBC <종합병원 2>는 13.7%, SBS <바람의 화원>은 12.9%.
보도자료
강마에는 지금도 단원들을 면박주고 있겠죠?

MBC 드라마넷 <별순검> 시즌1, 21일부터 MBC 지방 네트워크를 통해 공중파 방송. MBC 드라마넷은 “<별순검> 시즌 1에 대해 부산 전주 광주 목포 등 MBC 지방 계열사 4군데와 드라마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별순검>은 부산 MBC가 2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광주 전주 목포 MBC가 21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10시 전후에 방송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이것이 개념!

김구라, 전 소속사 대표 손모씨를 출연료 횡령으로 고소.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에 따르면 손모씨는 김 씨와 수입을 3:7 또는 4:6으로 나누기로 계약을 맺었음에도 2008년 1∼2월 들어온 출연료 등 수입 1억7천800만원 중 1억2천600만원을 지급하지 않고 회사 경비 등으로 쓴 혐의를 받고 있다.
연합뉴스
세상에 김구라 돈을 떼먹을 수 있는 사람도 있단 말이에요?

문근영의 소속사인 나무엔터테인먼트, 최근 문근영의 기부에 대해 색깔론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신의가 사라지는 불신사회가 될수록 불의를 보면 화가 나 이에 대한 대응도 과하게 나타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 어린 스타의 선행이라는 사실을 사실 그대로 보지 못하고 의미없는 논란거리를 의도적으로 만들어내는 현실이 씁쓸하다”고 밝혀.
헤럴드 경제
걔들은 ‘지’돈 ‘만원’이라도 기부한데요?

고현정, 배우 김태우와 함께 강호동이 소속돼 있는 워크원더스와 전속 계약 체결. 워크원더스측은 “유명 MC들이 다수 소속돼 있는 회사에 배우 고현정, 김태우가 가담함으로서 좀 더 다양한 분야에 영향력을 높이게 됐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무릎 팍 도사’에 출연하고, ‘1박 2일’에서 첫 게스트로 야생 체험 뒤 <야심만만> 출연? ^^;

MBC <100분 토론>, 21일 고(故) 최진실의 전 남편 조성민의 두 자녀에 대한 친권 회복 논란에 관련된 ‘친권! 천륜인가 아닌가(가제)’의 주제로 토론.
보도자료
엄마와 할머니와 삼촌이 길렀던 아이들이 지금 얼마나 밝은 얼굴로 살아왔는지 확인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만.

강호동이 출연한 19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4.2% 기록. 이는 1주일 전 1.8%보다 두 배 이상 높은 시청률이다. 강호동은 추석 때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 <매니저 사관학교, 산전수전>에 출연한 김정은에게 그의 프로그램에 출연하겠다고 약속했다.
보도자료
노래는 힘이라는 사실을 새삼 깨닫…..

KBS2 밤 11시로 시간대를 옮긴 KBS <소비자고발>, 19일 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전국 시청률 15.4% 기록. 이는 같은 시간대의 MBC <황금어장>의 11.8%보다 높은 수치다.
보도자료
이영돈 PD는 교양계의 아이돌인 거죠.

강병규, 검찰 조사중 “인터넷 도박이 불법인 줄 몰랐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져. 강병규는 자신이 도박을 한 사이트에 “필리핀 정부의 허가를 받았기 때문에 합법이라고 적혀 있는 설명을 곧이곧대로 믿었다”고. 또한 그는 “개인적 재정 상태가 나빠져 변호사 선임도 못하고 있다”며 선처를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투데이
세금 쓰고도 낭비한 건줄 몰라, 고스톱은 못치는데 억대 도박은 해, 불법 도박인지도 몰라, 돈도 관리 못해… 이사람 누가 MC 시켜준 거에요?

발레리나 강수진, 19일 MBC <황금어장>의 ‘무릎 팍 도사’에서 “눈물과 땀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내가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확실히 맞다.”고 말해. 그는 자신의 과거 부상에 대해 말하며 “뼈에 금이 간 상태에서 몸을 방치하고 발레 연습에 치중해 또 한번 슬럼프가 찾아왔지만, 물론 지금도 다 낫지 않았지만 괜찮다”고 덧붙였다.
보도자료
그 말을 믿습니다. 가끔 세상이 태클을 걸지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