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러블리 산타걸 변신…’원더랜드’ 크리스마스 특별판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구구단 ‘윈터 원더랜드’ 영상 캡쳐, 단체 사진 / 사진 제공=젤리피쉬

구구단 ‘윈터 원더랜드’ 영상 캡쳐, 단체 사진 / 사진 제공=젤리피쉬

구구단이 깜찍한 산타걸로 변신했다.

구구단은 지난 23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촬영한 ‘윈터 원더랜드 바이 구구단(Winter Wonderland by gugudan)’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구구단은 지난 6월 발표한 데뷔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를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였다. 이번 버전은 올해 데뷔한 구구단을 뜨겁게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지난 19일부터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라는 부제로 연일 콘텐츠를 공개 중이다.

구구단은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특별판에서 매력이 돋보이는 산타걸 의상을 입어 눈길을 끈다. 하나같이 산타 모자를 쓰거나 루돌프 머리띠를 했으며, 아기자기한 소품을 이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9명 모두 요정처럼 깜찍한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품을 들고 장난을 치거는 등 천진난만한 모습도 인상적이다.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구구단은 지난 19일 미공개 셀카를 대방출했으며, 20일과 22일에 걸쳐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카드를 만들었다. 또 멤버별로 V앱을 기습적으로 진행하며 팬들에게 가깝게 다가갔다.

‘원더랜드’ 산타걸 버전을 공개한 구구단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할 예정이며,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원더랜드 스토리 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특별한 생일 팬미팅 개최, 각종 커버 영상 등을 진행한 구구단은 크리스마스에도 특급 서비스를 이어가며 추운 연말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예정이다.

구구단은 지난 6월 데뷔 앨범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를 발매함과 동시에 실시간 음반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후보에 올랐으며, 문화기술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