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리얼리티, 크리스마스 특집 MBC 편성…25일 0시 45분 방송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E.S.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스터 / 사진제공=SM

S.E.S. 리얼리티 프로그램 포스터 / 사진제공=SM

레전드 걸그룹 S.E.S.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리멤버, 아임 유어 에스이에스(Remember, I’m Your S.E.S.)’가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지난 5~9일, 12~16일 열흘간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Remember, I’m Your S.E.S.’는 오는 25일 오전 0시 45분 MBC에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리얼리티는 S.E.S.가 진행 중인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의 일환으로 촬영, 멤버들이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아가 펼치는 이야기부터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S.E.S.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는 물론 S.E.S.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유영진, 90년대 활동 당시 S.E.S.의 스타일링을 맡았던 스타일리스트,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오랜 팬 등 특별한 인연들과 S.E.S.의 깜짝 만남이 전파를 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S.E.S.는 2017년 1월 2일 스페셜 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 새로운 음악과 함께 새해의 포문을 열며, 레전드 걸그룹의 귀환으로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이번 앨범 기획 회의 현장 및 녹음 과정도 방송에서 공개되는 만큼 더욱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S.E.S.는 오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리멤버, 더 데이(Remember, the day)’를 개최, 연말을 팬들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