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MBC 연기대상’ 올해를 빛낸 베스트 커플&드라마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MBC '가화만사성'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가화만사성’ 포스터 / 사진제공=MBC

‘2016 MBC 연기대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MBC 드라마가 올해도 많은 스타들을 배출하고 숱한 화제를 뿌렸던 만큼, 수상의 영광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iMBC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 커플상’과 ‘올해의 드라마상’을 선정하는 투표 진행이 한창이며, 투표는 오는 26일 오후 5시에 마감된다.

 

MBC '결혼계약'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결혼계약’ 포스터 / 사진제공=MBC

'쇼핑왕 루이' 포스터 / 사진=MBC 제공

‘쇼핑왕 루이’ 포스터 / 사진=MBC 제공

베스트 커플상에는 ‘가화만사성’의 이상우-김소연, 이필모-김소연, ‘결혼계약’의 이서진-유이, ‘쇼핑왕 루이’의 서인국-남지현, ‘역도요정 김복주’의 남주혁-이성경, ‘옥중화’의 서하준-진세연, ‘W(더블유)’의 김의성-이시언, 이종석-한효주까지 총 여덟 커플이 후보에 올랐다.

또한 올해의 드라마상은 ‘가화만사성’, ‘결혼계약’, ‘쇼핑왕 루이’, ‘옥중화’, ‘W(더블유)’ 총 다섯 개 드라마가 후보에 올라 선의의 경쟁을 펼친다.

MBC '옥중화'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옥중화’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W'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W’ 포스터 / 사진제공=MBC

MBC ‘연기대상’은 시상식 당일 현장에서 대상 후보가 공개되며, 올해 역시 100% 시청자 문자투표로 대상이 결정된다.

이번 ‘연기대상’에는 2016년을 빛낸 MBC 드라마 속 명품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일 예정이며, 드라마 ‘킬미, 힐미’로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던 배우 지성이 대상 시상자로 나선다.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빛내 축제의 현장이 될 ‘2016 MBC 연기대상’은 오는 30일 김국진, 유이의 진행 아래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