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23일 크리스마스 캐럴 공개…문정재·이나일과 컬래버레이션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웬디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웬디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캐럴이다.

SM스테이션은 오는 23일 0시, 유명 캐럴송인 ‘해브 유어셀프 어 메리 리틀 크리스마스(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를 공개한다.

클래식과 재즈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번 곡 ‘해브 유어셀프 어 메리 리틀 크리스마스’는 레드벨벳 웬디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악기 연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지난 4월 공개된 ‘리그렛츠 앤 레졸루션스(Regrets and Resolutions)’로 견고한 피아노 연주를 보여준 피아니스트 문정재,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스트링 편곡가 이나일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해브 유어셀프 어 메리 리틀 크리스마스’는 1944년 MGM 뮤지컬 영화 ‘Meet Me in St. Louis’(미트 미 인 세인트 루이스/세인트 루이스에서 만나요)에서 첫 공개, 원곡자 주디 갈랜드(Judy Garland) 외에도 여러 아티스트들이 리메이크하는 등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마스 캐럴송인 만큼, 기존의 리메이크 버전들과 차별된 이번 곡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스테이션’은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컬래버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