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혼성그룹’ K.A.R.D, 13일 0시 전격 데뷔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K.A.R.D/ 사진제공=DSP미디어

K.A.R.D/ 사진제공=DSP미디어

DSP 신인 그룹 카드(K.A.R.D)의 첫 번째 프로젝트 ‘오나나(Oh NaNa)’가 베일을 벗는다.

13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드(K.A.R.D)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오나나(Oh NaNa)’가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오나나(Oh NaNa)’는 최근 파격적인 음악으로 대중에게 주목 받고 있는 프로듀싱팀 ZOOBEATER SOUND의 작품으로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낯선’과 K.A.R.D가 의기투합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첫 번째 앨범이다.

댄스홀(Dance Hall) 그루브 비트를 기반으로 한 포근하고 따뜻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뭄바톤(Moombahton) 장르의 곡으로, 특히 매일 날 위해 노래를 불러달라는 귀여운 투정에 응답하는 사랑의 세레나데를 “Oh NaNa”라는 감탄사로 표현하는 등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이 기분 좋은 설렘을 안겨준다. 여기에 각 파트별로 K.A.R.D 멤버들의 유니크한 매력 또한 한껏 느낄 수 있다.

K.A.R.D는 킹(King), 에이스(Ace), 조커(jokeR), 히든(hiDDen)을 콘셉트로 DSP 미디어에서 비밀리에 준비해 온 첫 신예 혼성 그룹으로 작사, 작곡, 안무 창작 등 다양한 재능을 겸비한 남성 멤버 비엠과 제이셉, 여성 멤버 전소민, 전지우와 함께 그 시작을 알릴 이번 프로젝트에는 허영지가 ‘오나나(Oh NaNa)’의 피처링을 맡아 첫 번째 히든(Hidden) 멤버로 나섰다.

한편, ‘오나나(Oh NaNa)’의 음원 공개를 1시간 앞둔 오늘 오후 11시 서울 이대 인근 퀸 라이브홀에서 ‘데뷔 파티’라는 타이틀로 팬들을 초청한 카운트다운 무대가 V앱 생중계로 이어진다.

이날 ‘데뷔 파티’에서 K.A.R.D 멤버들은 데뷔곡 ‘오나나(Oh NaNa)’의 무대를 비롯해 4가지 정도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파격적인 스포일러와 멤버들 간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