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이 전하는 연말 메시지, “더 많은 사랑을 나누자”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김희선 / 사진제공=알렛츠

김희선 / 사진제공=알렛츠

배우 김희선이 ‘알렛츠’(ALLETS)와 함께하는 자선 캠페인 ‘렛츠쉐어더하트’(Lets’s Share the heart)의 대미를 장식했다.

12일 ‘알렛츠’(ALLETS)가 ‘렛츠쉐어더하트’(Lets’s Share the heart)김희선 편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희선은 동안 미모와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캠페인은 ‘연말 전 꼭해야 하는 7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김희선은 이날 7가지 중 마지막을 ‘더 많은 사람들과 더 많은 사랑 나누기’ 라고 말하며 누리꾼들에게 손가락하트와 안부를 전했다.

또한 렛츠쉐어더하트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변함없는 미모의 비결을 묻는 팬들의 질문에 “스트레스를 최대한 받지 않으려고 한다”라며 ‘예쁘다’라는 팬들의 댓글을 보며 소녀처럼 기뻐했다.

또한 “결혼 전에는 이기적으로 내 자신과 주변사람들만 챙기는데 바빴다. 결혼을 하고 자녀가 생기니 기부와 나눔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 김희선 VOD 편은 트렌디한 멋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핸드백 브랜드 브루노말리에서 지원하고 있다.

배우 김희선의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 풀 영상(VOD)은 12일부터 알렛츠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 네이버 V라이브 및 TV캐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 모금액은 굿네이버스에 기부될 예정이다.

알렛츠 ‘렛츠쉐어더하트’는 네이버와 스타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으로 네이버 해피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국민 모두 따뜻한 기부를 실천할 수 있다. 또한, 알렛츠 공식 사이트 및 소셜 채널에 업로드되는 스타 콘텐츠에 ‘댓글’, ‘좋아요’, ‘하트’를 남기거나 공유하기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