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 발매… 음원 차트 순항 중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제시카 앨범 커버 이미지/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시카 앨범 커버 이미지/사진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제시카의 새 앨범이 음원차트 순항 중이다.

1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제시카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가 공개된 가운데, 타이틀곡 ‘Wonderland’가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록곡 ‘Dancing On The Moon’, ‘Celebrate’, ‘World Of Dreams’, ‘Beautiful’, ‘Tonight’ 역시 음원차트에 진입하는 등 앨범 공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제시카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에서 제시카는 수록곡 6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을 작사, 작곡한 것은 물론, 전체 프로듀싱에도 참여하는 등 첫 솔로 앨범에 이어 또 한번 음악적인 역량을 발휘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Wonderland’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Fly’의 연장선상인 곡으로 중독성 있는 신디사이저 리프와 감각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팝 장르이며, 사막에서 눈을 찾아 떠난 소녀가 마침내 상상으로만 꿈꿔왔던 ‘윈터 원더랜드’에 도착하는 이야기를 통해 불가능한 꿈도 언젠가는 이룰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의 새 앨범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 팬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자리도 많이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제시카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Winter Wonderland’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앨범 타이틀곡‘Wonderland’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