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아이돌 행보 제대로..’2017 시즌 그리팅’ 판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젝스키스 시즌그리팅 이미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젝스키스 시즌그리팅 이미지/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젝스키스의 첫 번째 시즌 그리팅 ‘2017 SECHSKIES NEW SEASON’S GIFT BOX-NEW KIES ON THE <BUSAN>’이 발매된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이번 시즌 그리팅을 위해 젝스키스는 이재진, 김재덕의 고향인 부산으로 첫 여행을 떠난다.

오롯이 젝스키스 멤버들로만 구성된 리얼리티 프로그램 형식으로 진행, 지금까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었던 젝스키스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앞서 공개된 시즌 그리팅 메이킹 티저 영상에서 여행지에 서로의 속내를 롤링페이퍼에 담아 확인하는 모습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번 DVD에서는 풀 버전 영상을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스페셜 클립에서는 젝스키스가 멤버들이 각각의 주어진 상황에 따라 촬영한 모닝콜 영상과 프러포즈 영상이 담겨있어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을 느껴볼 수 있을 전망.

아울러 이번 시즌 그리팅은 2017년 캘린더, 스케줄러와 멤버 이재진이 손수 멤버들의 얼굴을 그린 그림으로 꾸며진 포스트캘린더, 엽서(포스트카드) 등으로 알차게 구성했다.

젝스키스의 첫 시즌 그리팅은 오는 10일 대구 콘서트 현장에서 한정 수량 선판매 될 예정이다. 7일부터 13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4일부터는 YG-E SHOP을 비롯한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