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게임쇼-유희낙락’ MC 발탁…이진호·홍진호·김소혜·다원 지원사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SBS '유희낙락' MC-고정 패널 / 사진제공=SBS

SBS ‘유희낙락’ MC-고정 패널 / 사진제공=SBS

신규 게임 전문 예능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의 출연진들이 공개됐다.

최근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김희철은 SBS ‘유희낙락’에 출사표를 던지며, SBS 간판 아나운서 배성재·장예원과 함께 MC 군단을 이끈다. 평소 게임 사랑으로 유명한 김희철은 “게임을 전혀 알지 못하는 시청자도 즐길 수 있는 게임쇼를 만들겠다”는 ‘유희낙락’의 기획의도를 듣자마자 두말 않고 무조건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김희철은 인기 아이돌 멤버들로 구성된 스타 게임단을 만들어 시청자들과 직접 게임 대결도 하고, 게임PD로 변신해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대박 게임을 직접 개발하는 등 우주대스타급 무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김희철과 게임 절친인 ‘쌍진호’ 개그맨 이진호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소혜, SF9의 매력남 다원이 ‘유희낙락’의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유희낙락’ 제작진은 “MC 김희철이 직접 프로그램 기획부터 코너 아이디어까지 제안하는 등, 이 프로그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다”며 “세 명의 특급 MC 군단과 패널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색다른 게임쇼가 될 것”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표시했다.

‘즐기자, 만들자, 함께 하자’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SBS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게임 버라이어티 ‘유희낙락’은 오는 7일 첫 녹화가 진행되며, 오는 20일 오전 1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