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러브, 제이’→’원더랜드’, 제시카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제시카 신곡 티저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제시카 신곡 티저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일 0시 새 앨범 ‘원더랜드(WONDERLAND)’를 발매하는 제시카가 5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천체 망원경을 통해 눈 덮인 산을 바라보는 제시카의 모습이 그려졌다. 제시카가 있는 공간의 물건이 떠오르고 눈이 흩날리는 등 신비로운 현상이 펼쳐져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티저 영상에는 제시카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플라이(Fly)’ 뮤직비디오에서 등장했던 비비드한 핑크 색감의 ‘스노우 원더랜드(SNOW WONDERLAND)’ 엽서가 재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번 새 앨범이 지난 5월 발매한 첫 솔로 앨범 ‘위드 러브, 제이(With Love, J)’와 이어지는 스토리임을 연상케 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이번 영상은 지난 달 스위스 알프스 산맥과 프랑스 일대에서 3박4일 동안 촬영된 것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을 담아내 눈길을 끌고 있으며, 영상과 함께 밝은 분위기의 경쾌한 멜로디 일부분이 흘러나오고 있어, 과연 제시카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노래를 선보이게 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원더랜드’는 5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 10일 0시 각종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