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재진, 젝스키스에 바꾼 전화번호 숨긴 이유?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라디오스타' 이재진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이재진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이재진이 최근에 바꾼 휴대전화 번호를 멤버들에게 알려주지 않았다고 밝혔다.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황교진)는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은지원-이재진-김재덕-장수원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재진은 바뀐 휴대전화 번호를 멤버들에게도 안 알려줬다고 밝혀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들은 김국진은 반신반의하면서 “진짜로 안 알려준 거예요? 장난이에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재진은 “활동 끝나고 나서 알려주려고”라고 답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재진은 번호를 가르쳐 주지 않은 이유도 함께 밝혔는데,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의미에서 붙여진 ‘탱탱볼 형’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엉뚱한 이유를 말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재진과 MC 김국진은 JJ와 KJ라는 이니셜부터 스케줄이 끝나면 순식간에 사라져버리는 데칼코마니 같은 퇴근길 모습 등 서로의 닮은 점을 공개하며 웃음꽃을 피울 예정. 끝없이 나오는 두 사람의 의외의 닮은 점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재진은 YG로 들어오는 선물의 양이 빅뱅을 제치고 자신이 1위를 차지했음을 밝힐 예정이다. 그는 예상치 못했던 ‘선물 양 1위’라는 소식을 전하면서 연신 싱글벙글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이재진의 휴대전화 번호 비공개 이유와 이재진-김국진의 닮은 점, YG 선물 양 1위 토크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