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정혜성, ‘우리 결혼했어요’ 새내기 커플 합류 (공식입장)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배우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로 투입된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30일 “라이징 스타 공명과 정혜성이 ‘우리 결혼했어요’에 새 커플로 합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공명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멤버로 지난 2013년 데뷔했으며 최근 방송된 tvN ‘혼술남녀’를 통해 다정다감한 ‘직진 연하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았다. 서글서글한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를 가진 공명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훔치는 ‘심스틸러’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으며,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보여줄 그의 모습은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혜성은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 이후 ‘오 마이 비너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최고 시청률 23%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은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뚱공주’ 명은공주 역을 맡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시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상황.

특히 공명-정혜성은 각각 1994년생, 1991년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유일 ‘연상연하 커플’로 가상 결혼생활을 펼칠 예정. ‘직진 연하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공명과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정혜성, 라이징스타로 큰 관심과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두 사람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까지 접수하게 된 ‘라이징스타’ 공명-정혜성이 보여줄 케미스트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 드린다”라며 “두 사람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만나 어떤 새로운 모습이 탄생될지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스타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사랑 받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