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초고속 컴백에 트랙리스트 공개…’감이오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펜타곤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큐브 엔터테인먼트

그룹 펜타곤이 2개월만의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두 번째 미니앨범 ‘Five Sens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오는 12월 7일 데뷔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앞두고 30일 0시 펜타곤 공식 SNS를 통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펜타곤의 두 번째 미니앨범 ‘Five Senses’의 전곡 리스트가 담겨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감이오지’를 비롯해 ‘ENGINE’,’예쁨’,’풀러’,’정신 못 차려도 돼’까지 총 5곡으로 구성 되어있다.

타이틀곡 ‘감이오지’는 래퍼라인 멤버 이던, 우석, 유토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힙합 스타일 곡으로 강한 비트와 인트로의 경쾌한 기타 리프,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머리 속에 맴도는 곡이다.

펜타곤은 데뷔 동시에 받게 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바쁜 데뷔 앨범 활동 중에 앨범 작업을 함께 진행했으며 두 번째 미니앨범 ‘Five Senses’에는 한층 더 짙어진 보컬라인의 표현력과 래퍼라인의 전곡 랩 메이킹 참여로 펜타곤을 상징하는 ‘보컬랩’, ‘댄스’, ‘팀워크’, ‘끼’, ‘마인드’로 이루어진 오각형을 채워나가는 멤버들의 열정이 그대로 담겨 있다.

한편, 펜타곤은 현재 12월 6일 열리는 생애 첫 단독 콘서트와 7일 공개되는 두 번째 미니앨범 ‘Five Senses’의 앨범 준비, 특히 12월 10일 일본에서의 대규모 팬 쇼케이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