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불야성’ OST ‘길’…12월 6일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김준수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XIA준수)가 또 한 번 OST를 통해 올겨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김준수의 목소리가 흘러 나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올 한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운빨로맨스’ 등 의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은 김준수가 ‘불야성’ OST를 통해 또 한 번 감성 발라드로 겨울 추위를 녹일 것”이라고 전했다.

OST ‘길’은 드라마 ‘불야성’의 메인 테마곡으로 주인공 서이경(이요원)과 박건우(진구)의 애틋한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김준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이 곡의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OST 관계자는 “올 한 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와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로 국내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과 해외 아이튠즈 차트까지 석권 하는 등 OST 흥행 불패의 기록을 이어온 김준수가 드라마 ‘불야성’ OST의 첫 주자로 참여하게 되었다. 그가 선보일 겨울 감성 발라드에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김준수가 부른 드라마 ‘불야성’ OST ‘길’ 정식 음원은 오는 12월 6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