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NEW ‘커플’, 원곡과 얼마나 달라졌을까?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젝스키스 '커플' 포스터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젝스키스 ‘커플’ 포스터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젝스키스가 ‘2016 Re-ALBUM’ 공개를 14시간 앞두고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커플’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뮤직비디오 포스터를 전격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30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커플’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흑백의 눈 내리는 배경 아래 다섯 멤버들의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메이킹에는 아름다운 영상을 담기 위해 일본 삿포로를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젝스키스 멤버들은 실감나는 커플 연기 뿐만 아니라 영화 10도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였다.

은지원은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것들을 표현해보고자 멤버 다섯 명이 각자 성향이 다른 다섯 커플을 재현해봤다”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강성훈은 “ (예전 뮤비 찍을 때) 립싱크로만 했는데 이번에는 모델하고 같이 연기를 해야 했다”며 새로운 방식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대한 신기함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기존의 히트곡들이 YG와 만났다. 변화를 주고 싶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일 같다”며 이번 작업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어느 부분이 바뀌었을까 숨은 그림 찾기 하듯이 들어봐 주셔도 재미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12월 1일 ‘2016 Re-ALBUM’으로 돌아오는 젝스키스는 컴백에 앞서 30일 오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