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신보 수록 팬송 ‘예지앞사’ 멤버 전원 작사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투비 미니 9집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미니 9집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가 새 앨범 작업에 전원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비투비는 3일 오전 새 앨범 ‘뉴멘(NEW MEN)’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했다.

총 7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기도’를 비롯해 ‘뉴멘(NEW MEN)’,’취해’,’무료해(콕 to Me)’, 그리고 ‘예지앞사’가 수록됐다.

타이틀곡 ‘기도’의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한 멤버 임현식은 타이틀곡 이외에도 ‘NEW MEN’의 작사·작곡·편곡 모두 참여했다. 이외에도 멤버 정일훈은 수록곡 ‘취해’,’놀러와’의 작곡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인트로곡인 ‘뉴멘’을 제외한 전곡에 작사에 참여하는 등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비투비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예지앞사’는 ‘예전에도 지금도 앞으로도 사랑해’라는 의미를 담은 신조어로, 비투비가 팬들을 위해 만든 말이다. 팬송으로 다시 탄생한 ‘예지앞사’는 일곱 명 전원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사랑을 담아 편지를 쓰듯 가사를 쓴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투비의 컴백 타이틀곡 ‘기도’(I’ll be your man)는 떠나간 그녀를 잊지 못해 그녀의 남자가 되길 간절히 바라는 기도를 표현한 가사와 파워풀하면서 호소력 짙은 래퍼라인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비투비의 파격적이면서도 새로운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다.

비투비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뉴멘’은 오는 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